컴투스 신작 '원더택틱스', 홈페이지 공개로 본격 시동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원더택틱스'의 홈페이지를 금일(9일) 공개했다.

'원더택틱스'는 250여 종의 다양한 영웅을 육성하는 재미, 가로 3칸 및 세로 3칸 방식의 자리 배치를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 직관적인 조작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또한, '일반 던전', '스페셜 던전', '비밀 던전', '보스 레이드', PvP 콘텐츠 '아레나' 등 방대한 전투 콘텐츠도 갖췄다.

아울러 '원더택틱스' 홈페이지를 통해 어둡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던전 그래픽이 공개됐다. 이와 함께 게이머는 '원더택틱스'의 핵심 요소인 자리 배치를 형상화한 9개의 원형, 몬스터 배치와 라인 스킬을 상징하는 불빛도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의 관계자는 "이번 '원더택틱스'의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본격적인 글로벌 서비스의 준비에 나설 것이다"라며, "향후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롤플레잉게임의 전략적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의 준비를 다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원더택틱스' 홈페이지(http://www.wondertactic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더택틱스151209
원더택틱스151209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