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의 여왕을 대비하라, '테일즈런너'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라온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레이싱 온라인게임 '테일즈런너'에 1차 대규모 겨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총 네 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인 '테일즈런너' 겨울 업데이트 중 첫 번째에 해당하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에 신규 달리기 맵 'ICE 넷이서 한 마음 - 눈의 여왕'이 추가됐다. 해당 맵은 4 대 4 팀전으로 진행되는 협동 맵으로, 경사 지역에서 달려오는 펭귄, 길을 막고 있는 재설 로봇, 슬라이딩 구간 등 다양한 장애물이 등장한다. 게이머들은 금일 추가된 트레이닝 맵을 즐기면서 추후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보스 '눈의 여왕'과의 대결을 미리 준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테일즈런너'에 겨울 특별 채널이 오픈됐다. 해당 채널에 입장해 두 NPC '나이트 삐에로' 혹은 '프리스트 삐에로'의 진영에 가입해 달리기 대결을 진행한 게이머에겐 여러 의상 아이템이 주어진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016년 1월 6일까지 신규 맵과 채널에서 플레이한 횟수에 따라 게이머는 '희귀한 크리스탈 박스' 등의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공원 지역에서 '눈 내리는 마을' 임무를 받은 후 훈련장에서 '눈꽃'을 모아 '루돌프 복장' 등 여러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아울러 오는 12월 22일까지 '테일즈런너'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들은 하루에 한 번씩 '이달의 뽑기 쿠폰'을 3개씩 받을 수 있다. 또한, PC 이벤트에 참여 후 추첨에 뽑힌 게이머에게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식사권', '파리크라상 케이크 교환권' 등이 추가로 주어진다. PC방에서 '테일즈런너를 30분, 60분, 120분 플레이한 게이머에게도 '스노우뽑기쿠폰', '골드스노우주화' 등의 신규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 밖에 오는 12월 12일, 12월 13일, 12월 19일, 12월 20일에는 수도권에 위치한 160여 개 PC방에서 '테일즈 런너' 게릴라 이벤트가 열려 게이머들에게 간식과 아이템 쿠폰 등이 주어질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이번 PC방 이벤트 소식을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공유하는 게이머 중 10명은 추첨을 통해 '걸스데이'의 싸인 CD를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151209
테일즈런너151209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