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혹한 그녀가 왔다, '아이마' 신규 캐릭터 추가

넥슨(대표 박지원)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이마'에 신규 캐릭터 '암살자'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암살자'는 민첩하고 날렵한 외모의 여성 캐릭터로, 상대가 눈치채지 못하게 조용히 접근해 검 공격을 빠르게 쏟아내는 공격 패턴을 갖췄다. 또한, 두 개의 단검을 사용하는 공격형 가디언 '퓨리 로드', 여우의 모습으로 변신해 수호하는 방어형 가디언 '와일드 퍼니셔', 봉술을 사용해 공격하는 보조형 가디언 '뱅퀴시 마스터' 등 세 종류의 강력한 가디언을 보유했다.

넥슨은 '암살자'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016년 1월 7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암살자' 캐릭터로 30레벨을 달성한 게이머는 '3성 가디언상자', '+10 신비의 강화주문서' 아이템을, 50레벨에 도달한 게이머는 '암살자 50레벨 유일무기', '프리미엄 고급 가디언상자', '던전 입장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암살자' 캐릭터로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게이머에게 여러 게임 아이템을 제공된다. 특히, 13, 23, 33, 43레벨을 달성한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샤오미 나인봇 미니', '닥터드레 유어 비츠 이어폰', '넥슨캐시' 등 여러 경품이 주어진다. 이 밖에 주말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게이머에게 사냥 경험치, 사냥 스킬 경험치 등이 두 배로 지급되는 이벤트가 열린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마' 홈페이지(http://aim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마151210
아이마151210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