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이라면 필수 구매, '엑스컴2'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예약판매 실시

2K는 파이락시스 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유통 예정인 전략게임 '엑스컴2'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의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엑스컴 2'는 오는 2016년 2월 5일 PC용, 맥용, 리눅스용으로 출시될 예정인 전략 게임이다. 인류가 외계인의 위협에 굴복하고 20년이 지난 미래의 지구를 배경으로, 지구방위조직 '엑스컴'의 잔존 세력을 통해 외계인들의 지배로부터 인류를 해방시켜 지구를 되찾는 것이 게임의 주목적이다.

'엑스컴2'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에는 '올해의 게임상'을 수상한 전략게임 '엑스컴: 에너미 언도운'의 속편 '엑스컴2'와 '엑스컴2'의 추가 콘텐츠 레인포스먼트 팩, 디지털 사운드 트랙이 포함됐다. 또한, 예약판매에 참여한 게이머는 신규 병사와 커스터마이징 파츠가 포함된 '레지스탕스 워리어 팩'을 특전으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세 종류의 추가 콘텐츠로 구성된 '엑스컴2' 레인포스먼트 팩도 개별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엑스컴2' 레인포스먼트 팩에는 반란을 테마로 한 커스터마이징 콘텐츠 '아나키 칠드런', 신규 미션, 외계인, 무기 등이 새로 등장하는 '에일리언 헌터'와 '센 박사의 마지막 선물' 콘텐츠도 포함됐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엑스컴2' 홈페이지(https://xcom.com/agegat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스컴2151211
엑스컴2151211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