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 모바일 코리아, 신작 '100 히어로즈' 정식 출시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100 히어로즈'를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100 히어로즈'는 삼국시대에 이름을 알린 무장들이 게임 캐릭터로 등장하는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기존 삼국지의 역사에 판타지 요소가 추가된 스토리, 1성 영웅을 최고 등급까지 육성할 수 있는 콘텐츠, 무장 각성, 스킬 콤보 시스템 등도 갖췄다.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는 '100 히어로즈' 출시를 기념해 캐릭터 생성 후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에게 7일간 게임 재화인 '다이아'를 포함해 여러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이틀 연속으로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는 '여포'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레벨을 올릴 때마다 게이머에게 '다이아'와 게임 아이템이 추가로 주어지는 이벤트도 열린다.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의 권명자 대표는 "새롭게 시작되는 삼국 영웅의 전설의 '100 히어로즈'에서 즐겨주시기 바란다"라며, "출시를 기념하여 여러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00 히어로즈'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100hero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100히어로즈151211
100히어로즈151211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