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네이션즈', 양대 마켓 올해의 게임으로 선정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전략 모바일게임 '도미네이션즈'가 애플 앱스토어 '2015년을 빛낸 최고작' 게임부문에서 올해의 게임으로 선정됐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선정 항목은 국내 아이폰 및 아이패드, 일본 아이패드, 대만 아이폰, 홍콩 아이폰 총 5개에 해당된다. '도미네이션즈'는 지난 12월 3일 구글플레이가 발표한 '올해의 게임'과 '올해의 전략게임' 부문에도 동시에 선정돼, 양대 마켓에서 모두 인정받은 게임으로 이름을 올렸다.

'도미네이션즈'는 전략게임 '문명2', '라이즈 오브 네이션즈' 등으로 유명한 게임 개발자 브라이언 레이놀즈가 개발한 전략 모바일게임이다. 이와 함께 영국, 로마, 중국, 등 여러 국가 중 하나를 선택해 수백 가지의 병과나 기술을 활용하는 콘텐츠도 갖췄다. 이 밖에 지난 4월 북미, 유럽 시장을 시작으로 한국, 일본 등 아시아 시장 출시 후 현재까지 약 1,700만 건 이상의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미네이션즈' 홈페이지(http://dominations.nexon.com),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domination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도미네이션즈151211
도미네이션즈151211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