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과 함께하는 모바일게임 '헤븐' 사전등록 시작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모바일 MMORPG 'Heaven(헤븐)'의 출시를 앞두고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헤븐'은 오픈필드에서 즐기는 풀 3D 모바일 MMORPG다. 게이머는 각 캐릭터 별 특성과 역할 선택으로 전략적인 파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약 10,000개에 달하는 아이템 아이템을 활용해 캐릭터의 외형도 꾸밀 수 있다. 아울러 게임에는 원하는 스킬을 설정해 전투를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는 시스템과 일정 시간 동안 각성해 더욱 화끈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시스템도 마련됐다.

'헤븐'의 사전등록은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5만원 상당의 성장 필수 패키지와 한정판 탈 것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넥스트무브는 '헤븐'의 홍보모델로 인기 여배우 신세경을 발탁했으며,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홍보모델로 변신한 신세경의 모습을 공개해 게이머의 관심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헤븐' 사전등록 페이지(http://bit.ly/1Y4pjfC)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nextmvheav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헤븐 대표 이미지
헤븐 대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