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통대, 국민대 누르고 '2015 알바천국 LOL 배틀 윈터' 우승

한국e스포츠협회는 라이엇 게임즈가 주최하고 한국e스포츠협회에서 주관, 인벤에서 주관운영 및 방송하는 '알바천국 2015 리그 오브 레전드 대학생 배틀 윈터'(이하 '2015 알바천국 LOL 배틀 윈터')에서 한국교통대학교가 우승을 차지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지난 12월 6일 서울 대치동 아프리카TV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열린 '2015 알바천국 LOL 배틀 윈터' 결승전에서 한국교통대학교는 탑 라이너 이재니희 선수와 정글러 조재읍 선수의 활약에 힘입어 국민대학교를 라운드 점수 2:0으로 누르고 우승 자리에 올랐다.

'2015 알바천국 LOL 배틀 윈터'에 우승한 한국교통대학교는 우승팀 영예와 함께 우승 상금 500만 원을 획득했다. 또한, 한국교통대학교의 이재니희 선수는 '맥시멈 기어 MVP 상'과 상금 50만 원을 받았다.

아울러 '2015 알바천국 LOL 배틀 윈터'에서는 프로 코스프레팀 'RZ COS'의 코스프레 쇼가 진행됐고, 결승전 직후에는 kt Rolster 리그 오브 레전드 팀의 팬 사인회가 열렸다. 특히, '썸데이' 김찬호 선수와 '스코어' 고동빈 선수는 오랜만에 e스포츠 팬들과 직접 만나는 자리를 가졌다. 이 밖에 결승전을 방문한 게이머 전원에게 '알바천국 보조 배터리'와 대회 기념 티셔츠가, 추첨에 뽑힌 게이머에겐 패션 브랜드 HTML에서 제공한 캐주얼 백팩이 제공됐다.

한국e스포츠협회의 관계자는 "많은 분의 관심과 격려 덕에서 '2015 알바천국 LOL 배틀 윈터'가 62일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라며, "내년에 진행될 대학생 배틀 및 공식 LoL 아마추어 대회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15 알바천국 LOL 배틀 윈터' 홈페이지(http://lcb.inv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알바lol151211
알바lol151211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