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라레', 이용자 간담회 통해 신규 콘텐츠 예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카드배틀 모바일게임 '큐라레: 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의 이용자 간담회 'Fan Tea Party'를 실시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지난 12월 12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본사에서 열린 이번 간담회에는 사전에 선발된 15명의 게이머가 전원 참석했다. 또한, '큐라레'의 개발을 책임지고 있는 스마일게이트 모바일 IO스튜디오의 김용하 PD를 비롯해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내 서비스 담당자들이 직접 나와 참석자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아울러 '큐라레' 간담회는 깜짝 이벤트, 개발 뒷이야기 공개, 질의응답 등의 순으로 약 4시간에 걸쳐 진행됐다. 특히, 간담회에 참석한 게이머들은 최고 레벨 확장, 신규 'Q.Rare' 등급 마도서, 신규 남자 사서의 개발 콘셉트 등 향후 업데이트 할 콘텐츠에 대한 내용을 일부 확인할 수 있었다. 해당 정보들은 추후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이상희 모바일 게임 사업부장은 "게이머들께서 남겨주신 다양한 의견들을 토대로, 큐라레를 보다 재미있는 게임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소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내용은 '큐라레'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qura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큐라레151215
큐라레15121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