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내공을 증명하라, '나는 고수다' 출시

티엘에스이엔티(대표 신민호)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나는 고수다'를 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나는 고수다'는 중국, 대만, 홍콩, 태국, 싱가폴 등 7개국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1 대 1 PK 시스템, 3 대 3 서버 대전, 대규모 길드전 등의 콘텐츠를 갖췄다. 또한, 게이머는 전체 서버에서 강호의 패권을 다투는 통합 길드전도 확인할 수 있다.

티엘에스이엔티는 '나는 고수다' 출시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금일부터 오는 12월 21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는 접속 감사 아이템, 게이머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전투력 랭킹을 비롯해 장비 강화, 펫 전투력, 날개 전투력 등 매일 지정된 항목의 랭킹에 따라 게이머에게 여러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 밖에 기간 내 40레벨을 가장 먼저 달성한 게이머 10명에게도 강화석, 닭다리, 금화 등의 아이템이 주어진다.

아울러 오는 12월 20일까지 공식 카페에서는 출시 축하 덧글 이벤트가 열린다. 덧글 300개 이상이 등록되면 전체 게이머에게 닭다리 50개와 스킬조각 50개가, 충전에 따라 추가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티엘에스이엔티의 노철 부사장은 "'나는 고수다'를 통해 진정한 무협 게임의 재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서비스하겠다"라며, "풍부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는 고수다'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imgoso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는고수다151215
나는고수다15121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