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엑스박스 원 기간 한정 할인 판매 실시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이하 한국MS)는 연말연시를 맞아 오는 16일부터 Xbox One(엑스박스 원)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할인 기간 동안 엑스박스 원 본체가 포함된 모든 패키지에 4만 원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엑스박스 원 할인 판매 이벤트에 참여하는 전국의 모든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2016년 1월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수량 소진 시 사전 종료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올 하반기에 '헤일로 5: 가디언즈',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포르자 모터스포츠 6' 등 독점 대작 타이틀들을 한국어 버전으로 출시했다. 내년에는 '퀀텀 브레이크', '스케일바운드', '크랙다운 3' 등 엑스박스 독점 기대작들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 또한, 지난 11월 윈도우 10 기반의 새로운 UI와 104개의 타이틀을 시작으로 하위 호환 기능을 적용했다. 하위 호환의 경우 지원 가능한 타이틀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계획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 채널 그룹 유우종 상무는 "엑스박스 팬들에게 최고의 연말을 선물하기 위해, 엑스박스 연말 파티, 게임 코드 증정 사은 이벤트에 이어 엑스박스 원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연말연시를 엑스박스와 함께한다면 후회하지 않을 즐거움이 기다리고 있을 것"이라며, "지난 엑스박스 연말 파티 현장에서 엑스박스에 대한 팬들의 애정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 늘 엑스박스를 응원해주시는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엑스박스를 즐기기 위한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할인 판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각 판매처에 문의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