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캐릭터를 확인하라, '하이퍼 유니버스' 비공개 테스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씨웨이브소프트(대표 채은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AOS(MOBA) 온라인게임 '하이퍼유니버스'의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하이퍼유니버스'는 '다중우주' 세계관을 바탕으로, 여러 배경과 능력을 가진 '하이퍼'란 캐릭터들의 활극을 묘사한 횡스크롤 방식의 AOS 온라인게임이다. 복층형 전장에서 액션과 공성전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으로, 다채로운 아이템과 전장 곳곳에 배치된 '사다리', '점프대' 등이 전략적인 재미를 더한다.
금일부터 오는 12월 21일까지 열리는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게임 밸런스 및 서비스 안정성 점검을 위해 진행된다. 또한, 선발된 테스트 참가자 외에 오는 12월 19일부터 12월 21일까지 전국 넥슨 프리미엄 PC방을 이용하는 게이머에게도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조작법, 맵 구조 등 기본적인 시스템에 대해 자세히 배울 수 있는 튜토리얼 모드, 게이머가 처음 접하는 캐릭터의 조작법을 익히고 연습할 수 있는 AI 모드가 공개된다. 아울러 한국형 캐릭터 '홍두깨'를 비롯해 '카밀라', '핑키', '올가', '제니퍼', '잭', '리타' 등 7인의 신규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다.
넥슨은 '하이퍼 유니버스' 비공개 테스트를 기념해 오는 12월 21일까지 추첨을 통해 매일 3회 이상 플레이한 게이머 300명에게 '넥슨캐시'를, 이벤트 기간 중 1회 이상 플레이한 게이머에게 '삼성 SSD850', '문화상품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게이머 랭킹 상위 50명 중 추첨에 뽑힌 한 명에겐 고사양의 게이밍 컴퓨터가 전달된다.
넥슨의 고성진 하이퍼유니버스의 서비스 총괄 실장은 "테스터 모집에 11만 명 이상의 신청자가 몰릴 정도로 관심이 높다"라며 "이번 테스트를 토대로 보다 많은 게이머들의 의견을 수렴해 하이퍼유니버스를 한층 더 발전시킬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퍼유니버스' 홈페이지(http://hu.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