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스토리부터 밸런스 조정까지, '파이널판타지14' 2.4 버전 업데이트 실시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스퀘어에닉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파이널판타지14'에 2.4 버전 '빙결의환상'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먼저, 신규 클래스 '쌍검사', '닌자'가 추가됐다. '쌍검사'는 10레벨 이상 다른 클래스를 보유한 게이머가 전직할 수 있는 클래스다. 또한, 향후 '닌자'로 전직해 강력한 근접 대미지 스킬 및 능력치 하향 스킬, 타 캐릭터 TP 회복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2.4 버전의 메인 시나리오 및 서브 퀘스트를 비롯해 '대미궁 바하무트: 진성편'과 신규 야만신 '시바', 신규 던전 '얼음외투 대빙벽', 신규 토벌전 '아마지나배 투기대회 결승전' 등이 등장한다. 이 밖에 게임 내 두 명의 게이머를 이어주는 신규 콘텐츠 '영원한 언약식', 환술사 50레벨 기술 '스톤라 스킨' 추가, '창술사' 및 '용기사' 기술 조정 및 마법 방어력 상승도 업데이트 내용에 포함됐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2016년 1월 11일까지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로 '시바! 쎄다! 겨울 특훈이다' 이벤트가 열려 이벤트 기간 동안 야만신 '진시바, '진타이탄', '진가루다', '진이프리트'를 포함해 여러 던전을 클리어할 경우, 게이머는 주차 별로 '순백색 염료', '칠흑색 염료', '레이겐의 야채', '집사의 환상약', '전송망 이용권' 등 여러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추첨에 뽑힌 게이머에겐 '게이밍 노트북'과 'NVIDIA GeForce GTX 960', 'SONY SRS-X88 무선 스피커', '아이패드' 등도 추가로 지급될 예정이다.

다음으로,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한 모든 게이머에게 14일 무료 플레이 혜택이 제공되며, 정액제 구매 이력이 있는 게이머 중 지난 12월 14일까지 정액제 기간이 유지되지 않은 게이머에게는 5일 무료 플레이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2주 이상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50레벨 이상 게이머는 90레벨 장비 세트를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매주 정해진 시간에 '파이널판타지14'에 접속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 'NVIDIA GeForce GTX 970', '플레이스테이션4', 'LG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아이패드', '고프로 Hero4', '샤오미 밴드' 등 여러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이널판타지14' 홈페이지(http://www.ff14.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판14151215
파판1415121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