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게임 7종'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7종에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는 게임은 '원더5마스터즈'와 '그랜드체이스M', '던전스트라이커:비긴즈', '괴리성밀리언아서', '강철의기사', '루나전기', '엑소스사가'로 게임 접속부터 특별 던전 오픈, 특별 몬스터 추가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원더5마스터즈'는 오는 12월 30일까지 네이버 웹툰'마음의소리'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던전을 오픈하고 이를 클리어 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12월 23일부터 29일까지 매일 접속 시 'S급 장비'와 '보석', '이상한 물약' 등 기존 보다 상향된 고급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어, '그랜드체이스M'은 오는 12월 29일까지 게임 내 로비 및 BGM을 크리스마스 테마에 맞게 변경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만 '환영의 미궁을 통해 '크리스마스 산타 장비 세트 도안'과 '제작 재료'를 제공한다.

또한, 산타 세트 아이템이 새롭게 추가되고, 특정 시간에 게임에 접속 시 '초월 슬라임'과 '진급 슬라임', '6성 장비 상자' 등 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다음으로, '던전스트라이커:비긴즈'는 오는 12월 23일부터 30일까지 게임 누적 플레이 타임에 따라 '다이아'와 '골드', '강화석', '소탕권'을 제공하고 매일 제공되는 미션을 달성 시 '용병 소환권', '아바타 소환권' 등 추가 아이템을 지급한다. 특히, 25일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겐 '루돌프 아바타 세트'가 제공된다.

더불어, '괴리성 밀리언아서'는 12월 22일부터 30일까지 특별 강적 '성야형 란솔'이 등장해하며, '우아사하 메달' 교환소에는 '성야형 우아사하'가 신부 메달 뽑기에는 '성야형 엘리자베스'가 추가돼, 게이머들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신규 캐릭터들을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 '강철의기사'는 내년 1월 15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 던전 '눈의 여왕'을 오픈하고, 24일부터 27일에는 특정 시간에 접속 시 '강화', '단련', '초월'에 필요한 재료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고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끝으로 '루나전기'는 23일부터 30일까지 크리스마스 한정 이벤트 던전을 통해 '스킬북' 및 '장비 보석', 크리스마스 전용 캐릭터 '릴리'를 제공하며, '엑소스사가'는 오는 12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전용 재화 '양말'을 모아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의 장중선 본부장은 “겨울 방학 및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아이덴티티모바일이 서비스하는 게임을 즐겨주시는 게이머 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총 7개 게임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 받아가실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덴티티모바일 게임들
아이덴티티모바일 게임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