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슈퍼판타지워'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모바일SRPG 슈퍼판타지워(해외출시명 Fantasy War Tactics)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신규 던전 새벽의 탑으로 SRPG 특유의 전략적인 플레이가 주는 재미를 강화했다. 새벽의 탑에서는 기존처럼 빠르게 던전을 완료하지 않아도 클리어한 턴(turn) 수에 상관없이 항상 최고 등급의 보상을 받을 수 있어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와 도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모든 영웅 스킬을 강화할 수 있는 신규 아이템 만능 유전자와 새로운 보상 아이템 쿠쿠박스를 추가하고, 크리스마스 코스튬 6종을 업데이트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24일부터 2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2종의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무료로 제공하고, 신년을 맞아 28일부터 1월 3일까지 에너지, 골드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콘텐츠는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 153개국 안드로이드OS, iOS 버전에서 동시 업데이트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nexonsfw)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슈퍼판타지워 대규모 업데이트
슈퍼판타지워 대규모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