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티에', 크리스마스 특별 던전 공개
블루스카이게임즈(대표 이현우)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슈팅 모바일게임 '루티에'에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이벤트 탐험 던전 '한겨울 축제'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루티에'는 공격 연출이 화면을 가득 채우는 탄막 그래픽이 특징인 슈팅 모바일게임이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규칙적으로 탄막을 형성한 적의 공격을 피해 자신의 공격으로 화면을 장식할 수 있다. 또한, 정규 던전을 통한 랭킹전, 이벤트 던전, 탐험모드, 롤플레잉게임 요소를 따온 육성 시스템 등의 콘텐츠도 갖췄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신규 탐험 지역 '한겨울 축제'는 지옥급 난이도이며, 기본 성공률은 20%로 설정된 것이 특징이다. 게이머는 오는 2016년 1월 14일까지 '한겨울 축제' 지역을 탐험한 후 크리스마스 한정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한정 장비에는 기존 장비에 없던 옵션이 적용됐다.
블루스카이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크리스마스 장비 상자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밖에 공식 카페에서도 여러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루티에'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utie2015), 유튜브 페이지(https://youtu.be/oJ4qOpA7T20)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