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무브 신작 '헤븐',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헤븐'을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헤븐'은 대규모 오픈필드가 3D 그래픽으로 재현돼 고퀄리티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10,000개에 달하는 아이템, 캐릭터 성장 및 외형 변화, 최대 120명의 게이머가 참여하는 PvP 길드전, 대규모 레이드 등의 콘텐츠도 갖췄다. 이 밖에 마을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이벤트, 경매장 시스템, 탈 것도 준비됐다.

아울러 홍보모델로 배우 '신세경'이 선정돼 콘셉트 화보를 촬영한 바 있다. 네이버 엡스토어를 통한 사전등록 이벤트의 경우에는 7만 명의 게이머가 참가했다.

넥스트무브는 '헤븐'의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공식 카페 이벤트, 인증, 접속, 레벨 달성, 크리스마스 이벤트 등을 즐길 수 있다.

넥스트무브의 관계자는 "넥스트무브의 하반기 최대 기대작인 '헤븐'이 정식 서비스를 기다리고 있을 게이머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헤븐'을 통해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헤븐'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nextmvHeav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헤븐1451224
헤븐1451224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