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탑전기', 업데이트 및 이벤트로 크리스마스 자축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도탑전기'에 콘텐츠 업데이트 및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먼저, '도탑전기'에 '판다', '손오공', '거대어인', '주술사' 총 4종의 신규 각성 영웅이 추가됐다.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는 지난 11월 봉인을 풀면 100레벨과 함께 각종 콘텐츠가 해제되는 대규모 업데이트 '마왕의 봉인'을 선보인 것에 발맞춰 게이머들이 다양한 영웅 조합을 활용할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아울러 '도탑전기'에서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기념한 이벤트가 열린다. 이 중에는 금일부터 12월 27일까지 공식 카페 내 투표를 통해 게이머들이 원하는 아이템이 지급되는 이벤트, 오는 12월 27일까지 가지고 싶은 희귀영웅과 사연을 작성한 후 추첨을 통해 해당 영웅을 받을 수 있는 '소원을 빌어봐' 이벤트 등이 포함됐다. 이 밖에도 공식 카페에서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가 추가로 공지될 예정이다.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의 권명자 대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이해 업데이트를 완료하고 현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며, "게임 내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탑전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aeadoto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탑전기151224
도탑전기151224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