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전략 게임 '패왕삼국S for Kakao' 출시
모바일게임 개발사 블루인터렉티브(대표 박준범)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게임 '패왕삼국S'를 카카오 플랫폼에 출시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패왕삼국S는 삼국지를 배경으로 국가를 창설하고 다양한 미션과 유저 간의 전투를 통해 삼국 제패의 위엄을 경험 할 수 있는 네트워크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위촉오 3개국과 총 10종의 군주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으며, 다른 사용자와 동맹을 맺어 전쟁 시 서로 도움을 주고 받을 수 있어 동일 장르의 다른 게임들보다 동맹 간 관계 또한 중요한 게임 요소이다.
또한, 롤플레잉 게임 요소 등, 다양한 요소들을 미니게임 방식으로 추가하여 단순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한계를 보완했으며, 100여종 이상의 삼국지 영웅 카드, 특수 효과를 주는 권위 시스템, 적국의 군사와 민심을 위협할 수 있는 첩자/색출 시스템, 일기대전 대전 등도 지원한다.
블루인터렉티브는 이번 패왕삼국S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군주 생성 시, 신장의서 10장, 군장의서 1장 지급하며 튜토리얼 진행 시 다양한 유료 아이템 증정, 특정 퀘스트 진행 시 획득 금화 2배 지급 등 사용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루인터렉티브의 관계자는 "패왕삼국S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선보일 수 있어서 매우 기쁘며, 중국 개발사에서 출시한 기존 게임과는 차원이 다른 한국적인 삼국지의 전략적 묘미를 만끽할 수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