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 첫 모바일 RPG '브레이브스 for Kakao' BI 공개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첫 모바일 RPG '브레이브스 for Kakao'의 BI(Brand Identity) 를 공개하며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선보인다고 금일(29일) 밝혔다.

BI와 함께 공개한 '브레이브스 for Kakao'의 메인 이미지는 세 명의 용사(Braves)가 모험을 떠나는 힘찬 모습을 보이고 있다.

엑스엘게임즈의 첫 모바일 RPG '브레이브스 for Kakao'는 2D 횡스크롤 액션 모바일 RPG로 조작이 간단해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고, 동화적 감성이 풍기는 유려한 2D 그래픽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원하는 직업을 선택하고 전투를 도와줄 200종의 정령을 모아 레이드와 던전 등의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엑스엘게임즈 박영성 모바일사업실장은 "'브레이브스 for Kakao'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선보여 친구들과 함께 경쟁과 협력을 하며 게임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게 되었다. 출시 전까지 최선을 다해 재미있는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엑스엘게임즈의 첫 모바일 RPG '브레이브스'의 정식 출시 일자는 2016년 초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엑스엘게임즈는 '브레이브스 for Kakao' 외에도 게임빌과 협력해 개발 중인 '아키에이지 모바일'을 비롯해 향후 다양한 모바일 게임을 준비 중이다.

브레이브스 for Kakao
이미지
브레이브스 for Kakao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