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오브탱커 for Kakao', 업데이트 및 신년 이벤트로 시선 집중
넥슨(대표 박지원)은 로코조이(대표 싱샤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탑오브탱커 for Kakao'(이하 '탑오브탱커')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팩스턴', '산디', '다루스' 등 마법 공격수 3종, 물리 방어수 1종, 만능형 1종 등 신규 영웅 5종, '용가리', '안젤라', '바둑이' 등 신규 초월 영웅 10종과 다양한 전략에 활용할 수 있는 신규 스킬들이 '탑오브탱커'에 추가됐다. 또한, 게이머는 총 4개의 장으로 이루어진 신규 던전 '다크포탈'을 확인할 수 있다. '다크포탈'은 78레벨 이상의 게이머들이 입장할 수 있는 고레벨 지역으로, '골드', '신화급 장비 재료', '문양 7종'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초월 전설무기'에 '공격', '마법방어', '치명타 피해' 등 다양한 속성이 부여되는 '축복' 기능과 '속성잠금' 기능이 새로 등장한다. 이 밖에 영웅의 능력치를 더해 주는 '신화급 장비세트' 효과도 공개됐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와 신년을 기념해 '탑오브탱커'에 접속하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016년 1월 1일부터 1월 6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영웅 조각 7개, '골드', '용암석' 등이 게이머들에게 주어진다. 아울러 오는 2016년 1월 4일까지 매일 우편함을 통해 모든 게이머에게 '201,611골드'가 지급된다. 이 밖에 '스톤', '앨리스조각', '골드' 등이 포함된 선물상자가 주어지는 이벤트도 오는 2016년 1월 2일까지 열린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탑오브탱커 for kakao' 홈페이지(http://topoftanker.com),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to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