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스타 '싸이', 주사위의 신에 뜬다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YG엔터테인먼트(대표 양민석)와 가수 '싸이'에 대한 콘텐츠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조이시티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보드 모바일게임 주사위의 신에 가수 '싸이'와 관련된 콘텐츠를 제작 및 공급할 수 있게 됐다. 또한, 향후 주사위의 신에 '싸이'의 캐릭터 및 주사위 출시, 게임 내 더빙 등이 실시될 예정이다.

지난 10월 15일부터 글로벌 서비스가 시작된 '주사위의 신'은 금일 기준 누적 다운로드 450만 건을 돌파했다. 아울러 국내를 비롯해 홍콩, 일본, 미국 등 세계 다수의 국가에서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 순위 상위권을 차지한 바 있다. 조이시티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싸이와 함께 여러 콘텐츠를 제작, 현재 서비스 중인 주사위의 신 글로벌 버전 및 근시일 내 출시 예정인 중국 버전에 적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이시티의 조승기 모바일사업본부장은 "이번 제휴 이벤트를 시작으로 국내 및 해외 게이머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전세계인들이 함께 즐기는 주사위의 신과 글로벌 인기 돌풍을 일으킨 싸이가 만난 만큼 최상의 시너지가 발휘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싸이151230
싸이151230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