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군의 보호를 책임진다, '매직 러쉬' 신규 영웅 추가

일렉스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전략 모바일게임 '매직 러쉬: 히어로즈'(이하 '매직 러쉬')에 신규 영웅을 추가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매직 러쉬'는 타워 디펜스와 전략 전투 요소가 융합된 것이 특징인 전략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손가락으로 화면에 그림을 그리듯이 조작하는 '핑거 스킬' 시스템도 갖췄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신규 영웅은 중단 원거리 궁수 포지션의 '괴멸듀그'로, 침묵으로부터 아군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아군의 일반 공격력을 강화시키는 능력이 특징이다. 또한, '괴멸듀그'의 필살기 '용왕직전'은 침묵 효과를 시전하는 영웅으로부터 아군을 보호할 수 있으며, 아군의 물리 피해 감소 및 공격속도를 대폭 향상시키는 효과도 갖췄다.

이와 함께 일렉스는 '매직 러쉬'에 타워 디펜스 모드 필살기 및 일반공격의 밸런스를 조정했다. 이 밖에 장비 강화 시 다음 등급 장비 스킬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의 추가, 스킬 이펙트 최적화, 연맹 창 스크롤 방식 최적화 등도 이번 업데이트 내용에 포함됐다.

일렉스의 관계자는 "항상 게이머분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이고 게임에 적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지금처럼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항상 최적화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매직 러쉬'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agicrushga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직러쉬160105
매직러쉬16010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