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탑전기', 카카오 게임하기 진출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도탑전기'의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 '도탑전기 for Kakao'를 출시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도탑전기'는 낮은 등급의 영웅도 최고의 영웅으로 육성할 수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자신이 원하는 5개의 영웅을 선택해 다양하게 조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개성적인 영웅 조합을 활용한 e스포츠를 기반으로 여러 오프라인 행사가 열린 바 있다.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는 '도탑전기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게이머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캐시 재화 '다이아'를 비롯해 영웅 소환에 필요한 '영혼석'과 여러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1월 출석 이벤트'를 통해 '어둠의 주술사'와 '나무 수호자' 영웅이 게이머에게 주어진다.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의 권명자 대표는 "보다 많은 분들께 '도탑전기'을 소개하고자 '도탑전기 for kakao'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지금까지 성원해주신 분들은 물론 '도탑전기 for kakao'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모든 분들을 위해 앞으로도 원활한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탑전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aeadoto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탑전기160105
도탑전기16010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