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길 조심해, '요마와리: 떠도는 밤' 예약판매 일정 공개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해 출시할 예정인 PS VITA용 어드벤처게임 "요마와리: 떠도는 밤" 자막 한글 버전의 예약판매를 오는 1월 11일부터 1월 20일까지 실시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오는 1월 22일 출시 예정인 '요마와리: 떠도는 밤'은 늦은 시각, 어둠이 깔린 거리가 보여주는 낯선 모습에 관한 공포를 어린 소녀의 시점에서 그린 것이 특징인 어드벤처게임이다. 특히, 밤이 되면 들리는 음산한 소리의 효과 연출이 심리적 공포 분위기를 조성한다. 게이머는 '요마와리: 떠도는 밤'을 플레이하면서 수많은 밤을 넘어 소녀의 소중한 것을 무사히 찾도록 인도하게 된다.
'요마와리: 떠도는 밤'을 예약 구매한 게이머에겐 특전으로 PS VITA용 ‘요마와리: 떠도는 밤’ 커스텀 테마가 지급된다. 또한, '요마와리: 떠도는 밤' 초회판에는 경품 프로모션용 스페셜 카드가 동봉되며, 카드 뒷면의 스크래치를 긁어 당첨 여부를 확인한 게이머 중 당첨된 100명에게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의 통신판매 한정 특전 화보집이 주어진다.
아울러 당첨되지 않은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오픈 케이스 이벤트도 열린다. 오는 1월 22일부터 2월 4일까지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치, 네이버 카페, 커뮤니티 사이트 등에 스페셜 카드와 함께 촬영한 오픈 케이스를 인증하고 해당 URL과 이메일 주소 및 PSN ID를 인트라게임즈 공식 블로그의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긴 게이머 중 10명은 추첨을 통해 'PSN 5,000원권'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는 제품의 발매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http://www.intragames.co.kr),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