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인기 걸그룹 걸스데이 이벤트 2탄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테일즈런너'의 홍보 모델 '걸스데이'와 함께하는 겨울 이벤트 2탄 '오늘은 내가 이긴 데이(DAY)'를 금일(7일)부터 시작한다.

'오늘은 내가 이긴 데이'는 '걸스데이' 멤버들과의 가위바위보 대결을 통해 다채로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오는 2월 3일(수)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게이머들은 '테일즈런너'를 한 판 이상 플레이 해 도전 기회를 획득한 다음, 홈페이지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소진', '민아', '혜리', '유라' 중 원하는 멤버를 골라 대결하면 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게이머들이 가위바위보 대결에서 기록하는 연승 수에 따라 '골드 스노우 주화', '이달의 뽑기 쿠폰' 등의 유용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이번 이벤트 소식을 각종 SNS로 공유하는 게이머들에게 '타임코인' 10개씩을 지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일즈런너
태일즈런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