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오브아너, 신규 수호신 '록산느' 업데이트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마이어스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길드오브아너'에 신규 수호신을 금일(7일)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규 빛의 수호신 '록산느'는 뛰어난 부대 통솔 능력을 통해 전쟁을 승리로 이끄는 승리의 여신으로 추앙 받는 배경 스토리를 지닌 방어형 부대원이다.

'록산느'는 한손 도끼와 방패를 주 무기로 이용하며 특별 스킬을 통해 적군의 공격력을 500% 감소시키고 자신의 생명력은 물론 아군 전체의 공격력을 회복시키는 능력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기존 수호신 중 하나라도 획득했을 경우 5성 부대원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 4성부터 6성까지 부대원 환생 시 각 등급에 맞는 부대원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루비, 금화, 단검, 부대원 등 매일 다른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넷마블의 이정호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일반 부대원보다 특별한 스킬과 높은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는 수호신의 라인업이 다양해진 만큼 한층 강화된 나만의 부대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며, “또한 콘텐츠 추가 외에도 길드전 및 투기장의 매칭을 개선하는 등 이용자 편의성 강화에도 주력했으니 한층 더 즐겁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길드오브아너'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uildofhono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길드오브아너
길드오브아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