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속 영웅 드림팀 등장, '에이지 오브 매직'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어메이징 테크놀로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에이지 오브 매직'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에이지 오브 매직'은 개성 넘치는 영웅들을 수집 및 육성하고, 최대 6명의 영웅을 운용해 턴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포세이돈, 하데스 등 그리스 신화와 토르, 로키 등 북유럽 신화에 등장하는 영웅 등 총 160종의 캐릭터가 등장하며, 게이머는 600개 이상의 스테이지를 통해 방대한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에이지 오브 매직'에선 최대 6명까지 운용할 수 있는 영웅들의 배치, 조합에 따라 스테이지 승패가 갈리는 전략성이 강조된다. 캐릭터의 속성에 맞춰 팀을 꾸리면 공격력과 수비력을 높아지며, 특별 기술인 '룬스킬'을 시의적절하게 사용하면 난이도가 높은 몬스터도 손쉽게 해치울 수 있다.

이와 함께 기본 시나리오에 따라 진행하는 스테이지 외에 게임 재화를 얻을 수 있는 '해상무역'과 '농장' 등 여러 서브 콘텐츠도 갖췄다. 이를 통해 게임 내에서 친구를 맺은 게이머끼리 재화를 뺏거나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친구들이 함께 거대보스를 물리치는 '마왕전', 광산을 점령해 자원을 획득하는 '수정쟁탈전' 등의 콘텐츠가 마련됐다.

넷마블은 '에이지 오브 매직'의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 전원에게 게임 재화와 4성급 영웅을 지급한다. 아울러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친구들을 많이 초대한 게이머는 최대 6성 영웅을 비롯해 여러 아이템 및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에이지 오브 매직'은 오는 1월 중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넷마블의 이완수 본부장은 "'에이지 오브 매직'은 세계의 다양한 신화 속의 영웅들을 이용자가 전략적으로 운용하며 모험을 펼칠 수 있는 새로운 턴제 롤플레잉게임"이라며, "새해 넷마블은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이지 오브 매직'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bileaom), 이벤트 페이지(http://nes.netmarble.net/event/p_aom/10), 모바일 페이지(http://nes.netmarble.net/m/event/p_aom/1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지 오브
매직160108
에이지 오브 매직160108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