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서양의 주인을 가린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 이벤트 실시
간드로메다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대항해시대5 모바일'에 '해상의 대결: 대서양의 패자'(이하 '해상의 대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금일부터 게임 내에 이벤트 배너가 생성될 예정인 '해상의 대결'은 이벤트 맵에서 펼쳐지는 게이머간의 해전으로, 오는 1월 12일부터 1월 18일까지 열린다. 해당 이벤트에서 게이머는 유럽과 카리브해를 걸친 대서양에서 펼쳐지는 선단 간의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참여만 해도 SR등급 '샬롯 드 베리', R등급 '샬롯 드 베리', '플래티넘 스카우트 티켓', '플래티넘 장비 티켓', '나오X 설계도', '주얼', '금화', 'NP' 등 여러 게임 아이템이 주어진다.
간드로메다는 오는 1월 14일까지 '리워드 항해사 스카우트' 이벤트트를 실시한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프리미엄 스카우트x10' 진행 시 '해상의 대결'에서 뛰어난 능력을 발휘하는 스페셜 항해사 SR등급 '호레이쇼 넬슨', R등급 '호레이쇼 넬슨', SR등급 '돈 후안 테노리오', SR등급 '앤보니' 비키니 버전, SR등급 '비비안 블레이크' 비키니 버전, '골드 스카우트 티켓' 중 하나를 보너스로 획득할 수 있다.
간드로메다의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2016년 새해를 맞아 패왕도전과 백열투자전에 이은 또 하나의 이벤트 콘텐츠 해상의 대결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해상의 대결은 짜릿한 해전을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꾸준히 즐기기만 해도 게임 아이템을 푸짐하게 획득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항해시대5 모바일'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