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가 떴다, '서든어택'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에 인기 걸 그룹 트와이스 멤버 전원의 캐릭터를 출시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트와이스는 '쯔위', '나연', '정연' 등 다국적 멤버 9명으로 구성된 걸 그룹으로 최근 댄스곡 '우아하게'와 깜찍한 안무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9인 9색의 이번 트와이스 캐릭터는 깜직한 안무를 반영한 감정 표현 및 실제 보이스를 지원하며, '데빌 스킨 보조 근접무기' 4종을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세트 효과를 발동한다. 트와이스의 캐릭터 메이킹 영상은 '서든어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트와이스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오는 1월 21일까지 캐릭터를 구매한 게이머에게 퍼즐조각을 제공한다. 또한, 수집한 퍼즐 조각으로 트와이스 퍼즐판을 완성한 선착순 500명의 게이머는 '트와이스 오프라인 행사'에 초대 받을 수 있다. 퍼즐판을 완성한 후 추첨에 뽑힌 1천 명의 게이머에겐 트와이스의 화보가 담긴 '2016년 달력'이 지급된다.
아울러 1월 '이달의 캐릭터'인 7일, 50일 트와이스 캐릭터를 획득 후 활성한 게이머에게 트와이스 캐릭터를 비롯해 현재까지 수집한 모든 캐릭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유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이 밖에 미수집 캐릭터를 획득할 때 필요한 '프리 컬렉션 티켓' 1개가 제공되는 이벤트도 열린다.
한편, 2016년 새해를 맞이해 오는 2월 4일까지 '풍성한 1월의 통합 이벤트'가 실시돼 영구 사용할 수 있는 고급 아이템과 넥슨캐시 등 다양한 보상이 게이머들에게 주어진다. 같은 기간, 신규 게이머 및 복귀 게이머 전원은 '전투미소녀 캐릭터 세트'와 'TRG21(IS) 갤럭시2', 'AK47 갤럭시2' 소총 및 'Magnum(S) 갤럭시2'권총, '기간제 즉시리스폰' 등의 아이템이 포함된 '웰컴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오는 1월 14일까지 '슈퍼 버닝 이벤트 4탄'을 통해 접속 미션을 달성한 게이머 전원에게 신규 근접무기인 '광선검 나이프 영구제'가 전달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