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스타 '싸이', 주사위의 신 녹음 현장에 뛰어들다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보드 모바일게임 주사위의 신의 녹음 현장에 참여한 가수 '싸이'의 영상을 금일(12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약 2분 13초의 분량 동안 가수 '싸이'가 주사위의 신에 추가될 신규 캐릭터의 대사 녹음에 참여한 내용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싸이'는 조만간 출시 예정인 '싸이'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내비쳤으며, 넘치는 에너지와 유쾌함으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어 나갔다.
게이머는 이번 영상을 통해 주사위의 신의 게임성과 캐릭터 성을 잘 살릴 수 있는 목소리 톤과 어감을 고민하는 등 대사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싸이'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녹음 당일, 최상의 컨디션을 자랑한 '싸이'는 주사위의 신에서 귀 기울여야 할 대사 포인트와 녹음 소감, 전세계의 게이머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조이시티는 금일 공개한 영상을 비롯해 캐릭터, 주사위, 맵 등 싸이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현재 서비스 중인 주사위의 신의 글로벌 버전 및 출시 예정인 중국 버전에 적용할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사위의 신' 유튜브 채널(https://youtu.be/o_Hwq-RDbDU)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