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 캐릭터 교체권 증정, '로맨틱 프린세스'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글리터(대표 김명균, 공이택)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연애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로맨틱 프린세스'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로맨틱 프린세스'는 총 3부작으로 기획된 '벨리시아 이야기'의 첫 번째 시리즈로, 한국의 여고생이었던 주인공이 유럽의 왕정국가 '벨리시아 왕실'의 마지막 적통 혈육이란 자신의 비밀을 알아 신분을 숨기고 '벨리시아'에 돌아오면서 펼쳐지는 이야기가 특징이다. 또한, 게이머는 백작 가문의 장남이자 스텔라 학원의 펜싱부 주장인 '란스', 스텔라 학원의 학생회장이자 패럿 공작 가문 출신의 '레이', 스텔라 학원의 교사 겸 왕실 대리인으로 주인공을 도와주는 '체스' 등의 여러 남성 캐릭터들과 주인공의 연애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로맨틱 프린세스'의 캐릭터 목소리 연기에는 장민혁(KBS 32기, 대표작: 영국 드라마 '셜록'-셜록홈즈 역), 최승훈(투니버스 6기, 대표작:파워레인저 고버스터즈-레드버스터 역), 류승곤(MBC 17기, 대표작: 애니메이션 '타이밍'-강민혁 역), 박성태(투니버스 6기, 대표작: 영화 '해리포터'시리즈-론 위즐리 역) 등이 참가했다. 이와 함께 성우 최승훈 메인 테마곡을 직접 불렀다.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는 '로맨틱 프린세스'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모든 참여 게이머에게 ‘프리미엄 티켓’, 공략 캐릭터를 교체할 때 필요한 '체인지 북마크'가 주어진다. 또한, 트위터 이벤트에 뽑힌 게이머에겐 추가 선물이 지급된다. 이 밖에 '로맨틱 프린세스' 출시 예정인 오는 2월부터는 다수의 게임 사전등록 이벤트 앱을 통해서도 관련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맨틱 프린세스' 홈페이지(http://romantic.glitter.co.kr/),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romanticprincess.glitter.co.kr/),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PrincessBelicia)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