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백발백중' 최강자 가리는 랭킹전 실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 for Kakao(이하 백발백중)'에 대회 시스템인 '랭킹전'을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한 대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랭킹전은 5분 안에 진행되는 1:1 대전을 통해 '백발백중' 최강자를 가리는 대회모드다. 랭킹전은 참여만 해도 게임재화, 인기 총기 등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순위가 높을수록 더 큰 혜택을 가져갈 수 있다.
랭킹전 오픈을 기념해 넷마블은 푸짐한 경품을 걸고 1월 13일부터 2월 11일까지 특별 랭킹전을 진행한다. 1위는 '아이폰6s', 2위는 '아이패드 에어2', 3위는 '애플워치', 4위부터 10위는 고급 이어폰을 증정한다. 10위 안에 들지 못하더라도 게임재화와 희귀 총기를 순위에 따라 증정한다.
이외에도 '백발백중'은 1월 중 최고의 팀 플레이를 필요로 하는 레이드 '지옥' 난이도를 오픈하고, 조만간 4:4 대전모드 신규맵 '공사장'을 추가하는 등 이용자의 니즈를 반영한 업데이트로 모바일 슈팅게임의 진수를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백발백중'은 접속만 해도 인기 총기(M16A3LMG)를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또, 공식카페 회원 수 10만명 돌파를 기념한 이벤트가 공식카페에서1월 13일까지 열린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랭킹전은 자신의 실력을 검증하고, 도전욕구를 불러일으키는 핵심 콘텐츠다. 랭킹전에 참여해 푸짐한 혜택도 받고 실시간 대전의 묘미를 최대치로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백발백중' 카페(http://cafe.naver.com/100shots100hits) 및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100bal)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