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의전설2', 신규 지역 업데이트 실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미르의 전설2'에 신규 지역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2001년 3월 서비스를 시작한 '미르의 전설2'는 오랫동안 국내외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대표 온라인 무협 게임이다.
'미르의 전설2'는 금일 실시하는 업데이트를 통해 67레벨 이상의 게이머들을 위한 신규 지역 '빙하원'을 공개한다. '빙하원'은 설백현 지역에서 입장할 수 있으며, 얼음바위 협곡처럼 꾸며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빙하원' 지역 내 신규 던전 '지주궁'을 새롭게 선보인다. 연회홀, 지식의 서고 등 총 3개의 테마로 랜덤 입장할 수 있으며, 각 테마는 서로 다른 패턴으로 구성된 5개의 던전으로 이어져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보스 몬스터 파천마룡에게 추가 데미지 효과를 가하는 빌룡 무기도 신규 추가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새해를 맞이해 얼음바위 협곡으로 둘러싸인 신규 지역 '빙하원'을 새롭게 공개한다"라며, "각기 다른 패턴으로 구성된 '지주궁' 던전 및 빌룡 무기 등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르의전설2' 홈페이지(http://www.mir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