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2인터렉티브, 엑스컴2 예약 판매 실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인터렉티브 / 대표 허준하)는 T2(테이크 투)가 퍼블리싱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엑스컴 2 PC 한국어판을 오는 2월 5일 정식 발매할 예정이며, 금일(13일) 오후부터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엑스컴 2는 2012년 올해의 게임상을 수상한 전략 게임 ‘엑스컴 : 에너미 언노운(XCOM® : Enemy Unknown)’의 속편으로, 완전히 다른 세상이 되어버린 지구를 배경으로 한다. 전 세계 수뇌부가 외계인에게 항복한 후 20년이 흘렀고, 지구 최후의 방위선 엑스컴은 숙청당해 뿔뿔이 흩어졌다. 엑스컴 2의 지구는 외계인이 지배한다. 인류의 밝은 미래를 약속하는 것 같은 최첨단 도시가 건설되었지만, 그 이면에는 새로운 체제에 반대하는 사람들을 제거하는 등 사악한 계획이 도사리고 있다.

특히, 전세계가 적이 되어버린 상황에서 고군분투하는 엑스컴의 활양과, 발전된 기술을 바탕으로 한 근 미래적인 무기 등 이전 시리즈보다 다양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략 시뮬레이션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도 엑스컴 2의 특징 중 하나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이렉트 게임즈(https://www.directg.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스컴2 이미지
엑스컴2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