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싸이 캐릭터 등장, '주사위의 신'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보드 모바일게임 '주사위의 신'에 가수 싸이를 테마로 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먼저, 게이머는 가수 싸이의 정규 7집 타이틀곡 '대디'를 콘셉트로 제작된 스페셜 캐릭터 '대디싸이'를 확인할 수 있다. '대디싸이'는 미니게임과 통행료 강화에 탁월한 능력을 발휘해 전략적 활용도가 매우 높은 캐릭터로, 오는 1월 22일까지 캐릭터 뽑기를 통해 등장한다. 아울러 화려한 조명이 돋보이는 클럽을 무대로 한 신규 맵, 싸이의 얼굴이 새겨진 주사위도 업데이트 내용에 포함됐다.
조이시티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싸이 캐릭터를 획득한 게이머 전원에게 최대 2,500개의 캐시 재화 '보석'을 선물한다. 또한, 신규 맵에서 '선글라스'와 '나비 넥타이', '마이크' 등 싸이의 상징 아이템을 모아 '성장의 불꽃'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이와 함께 금일부터 오는 1월 28일까지 '칠승싸이다' 이벤트를 통해 7승을 달성한 게이머에겐 '싸이 주사위'를 제작할 수 있는 '주사위 조각' 아이템이 지급된다.
조이시티의 조승기 모바일사업본부장은 "이번 '주사위의 신'과 싸이의 콜라보레이션은 글로벌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이벤트"라며, "싸이는 해외에서 인지도가 매우 높은 가수인 만큼 '주사위의 신'을 즐기는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사위의 신' 홈페이지(http://god.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