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바다의 신을 확인하라 '리그오브마스터즈' 신규 챔피언 업데이트
앱크로스(대표 손일홍)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AOS(MOBA) 모바일게임 '리그오브마스터즈'에 21번째 신규 챔피언인 '포세이돈'을 업데이트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리그오브마스터즈는 게이머간 1:1에서 3:3까지 실시간 PvP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AOS(MOBA) 모바일게임이다. 라인전에서 우위를 점하여 상대 포탑을 제거하고, 최종적으로 성소를 파괴한 팀이 승리하며, 모바일게임 스타일에 맞게 던전, 투기장, 도전모드, 랭킹시스템 등 다양한 싱글모드 콘텐츠도 준비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포세이돈은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바다의 신 포세이돈을 모티브로 제작된 것이 특징인 챔피언으로, 물을 활용하는 여러 스킬을 갖췄다. 또한, 게임 내 첫 신규 챔피언인 만큼 게이머는 기존 20종의 챔피언들과 포세이돈의 상성 관계를 시험해볼 수 있다.
앱크로스의 손일홍 대표는 "포세이돈은 '리그오브마스터즈'에서의 첫 챔피언 업데이트인 만큼 제작에서 밸런싱, 테스트까지 가장 긴 시간을 심혈을 기울여 개발하였다. 챔피언 뿐만 아니라, 새로운 스킨까지 추가되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그오브마스터즈'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ppcross.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