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금 1돈을 차지하라, '토라'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구름컴퍼니(대표 임학진)는 엔큐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토라'를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토라'는 3D 그래픽으로 표현된 세계관과 매력적인 300여 종의 캐릭터, PvP, 다채로운 던전, 스릴 넘치는 거대 보스 레이드 등의 전투 콘텐츠 등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지난 1월 14일까지 약 20만 명의 게이머가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바 있다.
아울러 정식 출시를 기념해 '토라' 홈페이지에서 여러 이벤트가 열린다. 먼저, 게임과 관련된 11가지 미션을 수행한 후 높은 순위에 입상한 게이머는 순금 1돈, 10만 원권 백화점 상품권, 100루비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식 카페에서 제시한 영웅을 인증하고 추첨에 뽑힌 게이머에겐 10만 원권 백화점 상품권과 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 밖에 공식 카페에 가입하면 구글 기프트 카드 당첨의 기회가 주어지는 '결사대의 쉼터로 집결하자' 이벤트 등이 진행 중이다.
한편, 구름컴퍼니는 고객과의 진정한 소통을 구현함으로써 한 차원 더 높은 수준의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내기 위해 '보이는 고객센터'를 운영한다. 유튜브에서 24시간 생중계되는 '보이는 고객 센터'를 통해 게이머는 실시간 고객 대응을 비롯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구름컴퍼니의 이준 '토라' 총괄 팀장은 "게이머 분들의 많은 성원과 관심에 힘입어 무사히 '토라'를 출시할 수 있었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비공개 테스트에서 파악한 부족한 점도 대부분 개선한 만큼, 실망시켜 드리지 않겠다. 부디 많은 분들께서 게임을 즐겨 주셨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토라' 홈페이지(http://tora.gurumcompany.com),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ora2016), 구름컴퍼니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gurumcompany)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