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과 PvP 콘텐츠를 즐겨라, '천상의 기사단'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디앤엠(대표 손유락)과 유엘유게임즈(대표 오영파)는 넥스탭게임즈(대표 노재연)와 함께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천상의 기사단'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디앤엠의 마케팅 드림 펀드'와 함께하게 된 '천상의기사단'은 판타지 세계관과 애니메이션과 같은 그래픽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비공정 선단을 활용한 무역과 PvP 시스템, 캐릭터들의 위트 있는 대화 등이 특징이다. 또한, 전투의 즐거움을 더 하는 대화 시스템, 다양한 던전, 간단한 조작 시스템과 호쾌한 전투 쾌감 등도 갖췄다.
아울러 '천상의 기사단'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가 안드로이드, iOS 게이머를 대상으로 열린다. 이를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는 3성 캐릭터 린, 다이아 700개, 황금보물상자10개, 열쇠 10개, 500행동력 등 약 10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공유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의 경우에는 다이아 400개, 100행동력이 추가로 주어진다.
한편, '디앤엠의 마케팅 드림 펀드'는 디앤엠이 마케팅비 전액을 지원하고, 이후 개발사와 매출을 공유하는 것이 특징인 마케팅 솔루션이다. 또한, 게임 개발부터 매체 집행, 캠페인 관리까지 투자사의 마케팅 전문팀이 도맡아 진행해 마케팅 경험이 적거나, 별도 마케팅팀을 보유하지 못한 중소 개발사들의 인력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디엔엠의 김남규 '천상의기사단' 마케팅 총괄 본부장은 "다양한 게이머분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많은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며, 사전등록 혜택 수준이 높은 만큼, 놓치지 않고 받아가셨으면 좋겠다"라며, "중요 파트너사인 유엘유게임즈의 첫 한국 서비스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상의기사단' 이벤트 페이지(http://doogobwa.mireene.com/dnm_chunsang/),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uardiansofheave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