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매력 폭발 걸스데이 이벤트 3탄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홍보 모델 '걸스데이'와 함께하는 겨울 이벤트 3탄 '걸스데이 보고 싶어! 아이템도 찾고 싶어!'를 시작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뽑기판에 가려진 '걸스데이' 이미지들을 모두 완성하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오는 2월 10일(수)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식은 홈페이지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걸스데이' 멤버 전원 혹은 원하는 멤버를 선택하고, 선택하면 열리는 뽑기판에 가려진 900개의 조각을 클릭해 '걸스데이' 이미지를 완성하면서 아이템을 획득하면 된다.
뽑기에 참여하면 무작위로 '고대인의 영혼석', '이달의 뽑기 쿠폰', '보너스 캐시', '걸스데이 친필 싸인 CD 응모권'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뽑기에 가장 많이 참여한 50명에게는 '걸스데이 친필 싸인 CD'를, 1회 이상 뽑기에 참여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문화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본인의 SNS에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타임코인'을 5개씩 준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