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의 2016년 대작 출사표, '로스트킹덤' 정식 출시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은 팩토리얼게임즈(대표 이동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로스트킹덤'을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지난 2월 22일 사전 오픈을 통해 선행 공개된 바 있는 '로스트킹덤'은 네시삼십삼분이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재현된 타격감 등을 내세워 '블레이드 for Kakao', '영웅 for Kakao'의 뒤를 잇는 기대작으로 선보이는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던전의 구조가 입장할 때마다 바뀌는 등 주기적인 변화로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시스템을 다수 갖췄다.
아울러 '로스트킹덤'에는 다른 게이머와 실시간으로 의사소통이 이뤄지는 마을을 비롯해 온라인게임과 유사한 다중 접속 콘텐츠들이 준비됐다. 이와 함께 게이머는 900여 종의 음향 효과가 적용된 입체적인 효과음 및 배경음악을 확인할 수 있다.
영화 '반지의 제왕' 시리즈에서 활을 자유자재로 사용하는 엘프 '레골라스' 역을 비롯해 '캐리비안의 해적'의 주인공 '윌 터너' 역, '트로이'의 '패리스' 왕자 역, '킹덤 오브 헤븐'의 '발리안' 역 등으로 유명한 할리우드 스타 올랜도 블룸이 홍보모델로 선정된 점도 주목할 만한 요소다. 올랜도 블룸은 '위대한 전쟁의 시작'이라는 주제로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로스트킹덤' 광고 영상 촬영에 참여했으며, 해당 영상에는 전사 '글래디에이터'로 분장한 올랜도 블룸이 칠흑같이 어두운 동굴 속에서 숙적 오크와 만나 피할 수 없는 전쟁을 예고하는 모습이 포함됐다.
네시삼십삼분은 '로스트킹덤' 출시를 기념해 '추천하라', '공유하라', '획득하라' 등 게임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는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이머는 '최고의 기사단을 추천하라' 이벤트를 통해 '로스트킹덤' 접속 후 이벤트 공지 내 배너에서 추천인을 응모할 수 있다. 추천받은 게이머에게는 순위에 따라 아이패드 프로, 샤오미 나인봇 미니, 스마트 빔, 블루투스 스피커, 옵션 변경권, 10,000골드 등이 주어진다.
'로스트킹덤 TV CF를 공유하라' 이벤트는 네시삼십삼분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영상을 공유한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 미러리스 카메라, 옵션 변경권 등의 선물이 전달된다.
실제 게임 플레이를 즐기면서 참여하는 '플레이 포인트를 획득하라' 이벤트도 준비됐다. 네시삼십삼분은 정벌 1회 클리어시 1포인트, 도전 1회 입장 시 3포인트를 게이머에게 지급하며, 총 1,500포인트를 획득한 게이머는 스마트 워치, 기어 VR, 희귀 신화 장신구 소환권, 문화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로스트킹덤'은 지난 2월 16일 '2016 4:33 미디어데이'를 통해 발표된 '4:33 유나이티드'의 소개 이후 처음으로 공식 발표되는 작품이라는 점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4:33 유나이티드'는 30명의 개발자가 300명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취지 하에 기술지원, 마케팅 품질관리, 인사, 재무 등 게임서비스와 개발에 필요한 모든 것을 지원하는 네시삼십삼분의 퍼블리싱 시스템이다.
네시삼십삼분은 2016년 중으로 '로스트킹덤'을 비롯해 '삼국블레이드', '스페셜포스 모바일', '스펠나인', '프로젝트 아크', '활2' 등 18종의 신작을 출시할 계획이다.
네시삼십삼분의 소태환 공동 대표는 "'로스트킹덤'은 이제껏 없던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함으로써 많은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킹덤' 이벤트 페이지(http://event.four33.co.kr/lostkingdom/teasing/pre_register),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ostkingdom433), 네시삼십삼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433games/?fref=nf)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