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비디오게임] 3/4 한국닌텐도, 닌텐도 3DS용 신작 2종 한일 동시 발매 발표

한국닌텐도는 닌텐도 3DS용 액션게임 '별의 커비 로보보 플래닛'과 '젤다무쌍 하이랄의 전설들'의 자막 한글 버전을 일본과 동시에 발매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별의 커비 로보보 플래닛'은 횡스크롤 액션게임 '별의 커비'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전작 '별의 커비 트리플 디럭스'처럼 닌텐도 3DS의 입체화면을 이용해 3D 워프스타를 타고 스테이지 안팎을 오가는 플레이 패턴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작품에선 탈것 '로보보 아머'가 등장해 커비가 '로보보 아머'에 탑승하면 장치를 해제하거나 거대한 로봇을 파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커비가 적을 빨아들여 능력을 카피할 수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로보보 아머'로 적의 능력을 스캔해 10종류 이상의 스캔 능력으로 다양한 액션을 구사하는 콘텐츠도 준비됐다.

'젤다무쌍 하이랄의 전설들'은 액션게임 '젤다의 전설' 시리즈의 세계관에서 무쌍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무쌍 시리즈로, 게이머는 하이랄 지역을 무대로 일기당천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아울러 '젤다의 전설 시간의 오카리나 3D'부터 '젤다의 전설 황혼의 공주', '젤다의 전설 스카이워드 소드', 그리고 'The Legend of Zelda: The Wind Waker'까지 역대 '젤다의 전설' 시리즈 작품들을 모티브로 한 스토리를 갖췄다. 또한, 링크, 젤다, 임파, 미드나, 파이를 비롯해 테트라, 하이랄 왕, 링클 등 총 24개의 다양한 캐릭터로 조작할 수 있는 콘텐츠도 존재한다.

'별의 커비 로보보 플래닛'은 오는 4월 28일, 희망소비자가격 49,000원에, '젤다무쌍 하이랄의 전설들'은 오는 4월 21일 희망소비자가격 59,000원에 출시될 예정이다.

별의커비젤다무쌍
별의커비젤다무쌍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