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온라인게임] 3/16 이카루스, 출시 2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등
- 이카루스', 출시 2주년 전야제 이벤트 진행!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이카루스'의 출시 2주년을 기념해 '2nd Anniversary 전야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에 진행하는 2주년 전야제 이벤트를 통해 오는 30일(수)까지 던전 클리어, 업적 달성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게이머에게 2주년 기념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기념 코인을 지급한다.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은 2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펠로우 '축제의 루나'를 비롯해 2주년 기념 케이크 꾸러미, 2주년 기념 감사 부스터 등 게임 플레이 시 필수 아이템인 보상들로 구성되어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공식 홈페이지 내 '2주년! 소원을 말해봐!' 코너를 생성하고, 덧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카루스'에 바라는 가장 큰 소원을 덧글로 남긴 게이머 모두에게 2주년 깜짝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이카루스' 2주년 전야제 이벤트에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
(http://www.icarusonline.co.kr/wwc-bbs/share/1963742) 및
홈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미르의 전설2', 출시 15주년 맞이해 아낌없이 혜택 쏜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미르의 전설2'의 출시 15주년을 맞이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2001년 3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미르의 전설2'는 우수한 콘텐츠와 손쉬운 조작감, 이용자들의 성향과 요구를 반영한 업데이트를 통해 오랫동안 국내외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아시아 대표 1세대 무협 게임이다.
'미르의 전설2'는 이번 출시 15주년을 기념해 먼저 다음달 14일(목)까지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아이템 교환 및 랜덤 뽑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출석, 퀘스트, 보스 몬스터 사냥 등의 미션 달성 시 일정 포인트를 지급하며, 획득한 포인트를 모아 15주년 기념 아이템 및 낡은장보도, 투신의선물 등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랜덤 뽑기 이용 시 15주년 기념 패키지, 묵청대도, 천형목 등의 게임 아이템 및 YD응모권 중 한 가지를 획득할 수 있다. 응모권을 뽑은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마비의반지, 보호의반지 및 삼성 노트북, 레이캅 침구 청소기, 휴롬 원액기 등의 풍성한 보너스 상품을 차등 지급할 예정이며, 응모권을 많이 보유할수록 더 높은 당첨의 기회가 제공된다.
같은 기간 동안 인게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모든 필드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사냥하는 게이머에게 축제 마당 내 미니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축제 동전을 랜덤으로 지급하며, 각종 미니게임을 통해 축복의 기름, 버프 아이템 및 던전 입장권과 교환할 수 있는 '교환 증표'를 제공한다.
던전 입장권을 소지한 게이머는 금일부터 다음달 14일(목)까지 2차에 나뉘어 반지의 던전과 보석의 던전에 입장할 수 있다.
먼저 오는 30일(수)까지 반지의 던전에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 사냥 시 봉인반지를 지급하며, 축제 장터 관리인에게 감별 받은 등급에 따라 백옥반지, 혈옥환, 비요환 등의 반지 아이템과 랜덤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어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는 보석의 던전에 입장할 수 있으며, 해당 던전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는 게이머에게 이벤트 상자를 열 수 있는 상자열쇠를 제공한다. 상자에는 보옥, 신주 등의 보상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보석파편이 담겨 있어 사냥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르의 전설2' 홈페이지(www.mir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아스트라', 신규 클래스 '권성'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엑스레전드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아스트라'에 신규 클래스 '권성'을 추가하고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금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신규 클래스 '권성'은 강력한 한방을 가진 격투형으로, 강력한 돌려차기로 바람을 생성해 적을 공격하는 '회전축'과 산을 부술 듯 적에게 맹렬하게 달려가 기절시키는 '진산파' 등 가공할 만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대표적인 스킬인 '순영살신' 각성 스킬을 사용하면 주위의 적에게 매우 빠르고 강력한 공격을 가하는 동시에 자신의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공개된 '권성' 프로모션 영상을 통해 레전드 캐릭터 '권성'의 모습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신규 클래스 추가 외에도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변화가 이뤄진다. 캐릭터 및 직업 레벨이 최대 70까지 확장되고, 각각 58레벨과 59레벨 이후부터 입장할 수 있는 신규 맵 '무지개의 경계', '별들의 도시'가 업데이트 된다. 또한, 신규 던전 '별무리 성채'와 '무쌍 던전'이 추가되며 시스템 최적화 작업이 함께 진행된다.
'아스트라'는 신규 클래스 '권성' 추가 및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3월 30일(수)까지 특정 시간대에 경험치 및 드랍율이 올라가는 버프 이벤트를 실시하고, 이벤트 기간 내에 권성을 육성한 게이머에게 직업 레벨 달성 여부에 따라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100% 선물을 받아볼 수 있으며, 40레벨, 50레벨 전설급 무기와 방어구를 풀셋트로 제공해 게이머들의 복귀 및 시작을 돕는다는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헤한 내용은 아스트라 홈페이지(https://aa.x-legen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로스트사가' 매력 넘치는 '메디컬 코스튬' 업데이트!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가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에 금일 신규 코스튬과 진화 장비를 공개했다.
새롭게 추가된 '메디컬 코스튬'은 보기만 해도 치료가 되는 듯한 느낌의 매력적인 간호사 복장으로 그린, 핑크, 블루 등 다양한 색상의 의상을 선보였다.
또한, 지면을 폭발시켜 전방을 공격하는 '어스메이지 모자'가 새로운 진화 장비로 추가됐다. '어스메이지 모자'는 1차 진화 시 발동속도가 상승하고 웨폰이 3개로 늘어나며, 궁극 진화 시 쿨타임 및 발동 속도가 상승하고 웨폰이 8개로 증가한다.
'로스트사가'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16일)부터 23일(수)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매일 최초 접속을 하면 얼굴, 머리, 피부 염색 캡슐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고, 접속 시간 30분을 달성하면 '모란'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19일(토)과 20일(일)에는 특정 시간에 접속을 하면 '모란' 4송이를 지급하고, 접속 시간에 따라 추가로 모란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주중과 주말 특정 시간 버닝 타임 이벤트와 주말에 한시적으로 열리는 '비밀상점' 등 다양한 이벤트와 즐길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