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온라인게임] 3/29 '겟앰프드' 신규 아이템 업데이트 실시

[게임동아]

- 때리고 쏘는 신개념 무장, '겟앰프드' 신규 아이템 업데이트 실시

준인터(대표 한성택)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대전액션 온라인게임 '겟앰프드'에 신규 아이템 '리볼버 스매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리볼버 스매셔'는 거대한 망치에 리볼버 탄창이 결합된 것이 특징이며, 게이머는 '리볼버 스매셔' 장착 시 게임 화면 우측 화면에 탄창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근거리에서는 망치를 이용해 상대방을 강하게 내려친 후 리볼버 탄환을 소비하면 추가 공격이 발동되는 능력도 갖췄다. 이 밖에 원거리에서 리볼버 탄환을 발사해 상대를 견제하는 기능도 존재한다.

아울러 리볼버 탄창에 남아있는 탄약 보유 상태에 따라 공격 방식이 바뀐다. 탄환이 전부 채워진 상태에서는 전방에 여섯 발의 탄환을 정면으로 폭발시키는 탄환이 발사되고, 한 발이 남았을 경우, 상대방에게 러시안룰렛을 사용할 수 있다. 탄환을 전부 사용했을 때는 필살기 기능으로 탄창을 충전하면 된다.

준인터는 오는 4월 1일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만우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GM+PTS 슈퍼 앰블럼 1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플레이 30분 달성 시 '코디 액세서리 택1권', 50분 달성 후 '2015 액세서리 택1권'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접속시간 80분을 달성한 게이머에게는 '프리미엄 스킨 메달'이, 100분 플레이를 달성한 게이머에게는 이번 만우절 이벤트의 최종 보상인 '레어 액세서리 택1권'이 각각 지급된다. '레어 액세서리 택1권' 구성품은 '겟앰프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준인터의 신효원 '겟앰프드' PM은 "대전 게임과 FPS 게임의 무기가 결합한 리볼버 스매셔에 많은 관심을 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다"라며, "4월에는 만우절 이벤트를 시작으로 기존 게이머와 휴면 게이먼 모두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겟앰프드160329
겟앰프드160329

- 마상소프트, '프리스톤테일' 자체 서비스 이관 실시

마상소프트는 와이디온라인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프리스톤테일'의 서비스 권한을 이관받고, 오는 4월 6일부터 자체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금일(29일) 밝혔다.

'프리스톤테일'은 가상의 프리스톤 대륙에서 펼쳐지는 전사들의 모험을 주제로 한 MMORPG다. 또한, 지난 2002년 정식 서비스 실시 후 지금까지 여러 게이머의 사랑을 받았다.

마상소프트는 '프리스톤테일' 서비스 이관을 기념해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계정 이관을 신청한 모든 게이머는 '프리미엄 서비스' 등 5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서비스 이관과 동시에 게임 내 주차별 릴레이 이벤트가 3주에 걸쳐 열린다. 1주차에는 경험치, 아이템의 드랍률이 기존 대비 2배 상승하고, 2주차에는 유료 콘텐츠 중 일부가 무료 콘텐츠로 바뀐다. 3주차의 경우,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실시될 예정이다.

이 밖에 이관 후 3주 동안 클랜 창설 비용이 면제되고, 능력치 및 스킬 재분배 제한이 사라진다. 상위 옵션의 고급 코스튬 아이템을 게임머니 100골드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프리스톤테일' 모바일 버전의 지적재산권(IP)에 대해서는 와이디온라인과 마상소프트가 공동 소유권을 가지며, 양사는 해외 시장에서 성공사례를 만들기 위해 해외 업체와의 협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할 방침이다.

마상소프트의 관계자는 "국민 MMORPG라 불리는 '프리스톤테일'을 서비스 할 수 있게 돼 영광이다"라며, "그 명성과 오랫동안 게임을 사랑해주시는 게이머분들께 누가되지 않도록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약속드리겠다"라고 말했다.

프리스톤테일160329
프리스톤테일160329

- 아이덴티티모바일, '파이널판타지14' 신규 영상 공개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파이널판타지14' 3.0버전 '창천의 이슈가르드'의 영상을 금일(29일) 공개했다.

이번 동영상은 지난 3월 28일 '레터라이브' 9회를 통해 공개됐다. 또한, 해당 방송의 시청자들은 '창천의 이슈가르드' 영상을 비롯해 2.5버전 '희망의 등불' 파트2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었다.

먼저, '창천의 이슈가르드'는 '파이널판타지14'의 신규 확장팩으로, 오는 2016년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적용될 예정이다. '창천의 이슈가르드' 영상은 '파이널판타지14' 홈페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1분 32초의 분량에는 확장팩의 주요 배경인 이슈가르드에서 펼쳐지는 드래곤족과 용기사의 전투 시작 장면이 포함됐다.

이와 함께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오는 4월 12일 적용 예정인 '희망의 등불' 파트2 업데이트 정보도 공개했다. '희망의 등불' 파트2를 통해 게이머는 신생에오르제아 스토리의 결말, '골드 소서'와 신규 던전, 신규 퀘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이 중 '골드 소서'는 오락실에서 볼 수 있던 아기자기한 게임들로 이뤄진 '미니게임', 다른 게이머와 초코보를 타고 경쟁하는 '초코보 레이스'와 자신이 소유한 카드를 이용해 카드 배틀을 즐기는 '트리플 트라이어드', 골드 소서 내 특정 시간에 무작위로 발생하는 '돌발 게임' 등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게이머는 '골드 소서'에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획득한 'MGP'로 희귀 탈 것 '펜리르'와 '금강거북'을 비롯해 룩 아이템 '토끼 시리즈', '도박사 시리즈'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신규 던전 '성도 이슈가르드 방어전', 새로운 주요 퀘스트 16종 및 외전 퀘스트 7종, 부가 퀘스트 8종 등이 추가될 예정이다.

파판14160329
파판14160329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