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비디오게임] 4/8 '기어즈 오브 워4', 전세계 동시 발매일 공개
[게임동아]
- 10월 11일을 주목하라, '기어즈 오브 워4' 전세계 동시 발매일 공개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고순동)는 코얼리션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유통 예정인 엑스박스원용 FPS게임 '기어즈 오브 워4'를 오는 10월 11일 전세계 동시 출시할 예정이라고 금일(8일) 밝혔다.
'기어즈 오브 워4'는 새로운 위협에 맞서, JD 피닉스를 비롯한 차세대 기어즈 주인공들이 펼치는 대서사시의 시작을 담고 있다. 기어즈 시리즈 본연의 어둡고도 강렬한 분위기를 그대로 살리면서도 전작들보다 더 발전된 게임 플레이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기어즈 오브 워4'가 잔혹한 정통 액션, 긴장감 넘치는 캠페인, 장르를 대표하는 멀티플레이어, 언리얼 엔진 4로 구동되는 놀라운 화면 등을 보여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기어즈 오브 워4' 출시에 앞서 엑스박스 라이브 골드 회원을 대상으로 엑스박스원용 '기어즈 오브 워4' 멀티플레이 공개 테스트가 열린다. 테스트 기간은 북미 시각 기준 오는 4월 25일부터 5월 1일까지이며, '기어즈 오브 워 얼티밋 에디션'을 국내 시각 기준 4월 12일 오후 3시까지 플레이한 게이머는 4월 18일부터 선행 참여할 수 있다. 공개 테스트 선행 참가용 디지털 코드는 4월 18일부터 엑스박스 라이브 메시지로 전송될 예정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유우종 컨슈머 채널 그룹 상무는 "지난 E3 2015에서 출시가 발표돼 큰 기대를 모았던 '기어즈 오브 워' 새로운 시리즈의 출시일이 결정됐다. 이제 JD 피닉스가 되어 랜서를 들고 전장에 뛰어들 일만 남았다"라며, "기어즈 시리즈의 팬이라면, 오는 4월 25일부터 시작되는 공개 테스트에 참여해서, 기어즈 시리즈를 새롭게 열어갈 '기어즈 오브 워4'를 먼저 만나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 '더 킹 오브 파이터즈14' 신규 캐릭터 및 영상 공개
SNK플레이모어는 자사가 개발 중인 플레이스테이션4용 대전액션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14'의 신규 캐릭터 및 플레이 영상을 금일(8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더 킹 오브 파이터즈14' 신규 캐릭터 '무이무이'와 '쿠크리'가 등장한다. '무이무이'는 용의 핏줄을 이어받은 용족의 후예이자 쿵후의 달인이라는 설정으로, SNK플레이모어가 개발한 아케이드게임 '드래곤 걸' 시리즈 주인공으로 출현한 바 있다. '쿠크리의 경우, '더 킹 오브 파이터즈14'에서 처음 등장하는 캐릭터이며, 기묘한 움직임과 모래를 다루는 능력으로 적을 처단하는 의문의 파이터란 설정을 갖췄다.
- 2K, '배틀본' 사전 다운로드 실시
2K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는 FPS게임 '배틀본'의 공개 테스트 실시에 앞서 사전 다운로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 '배틀본' 공개 테스트는 PS4 버전의 경우 오는 4월 9일 오전 2시, PC 및 엑스박스원 버전은 4월 14일 오전 2시부터 열리며, 기종 종류와 상관없이 4월 18일 오후 11시에 종료된다. 또한, 모든 버전은 금일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다.
'배틀본' 공개 테스트를 통해 게이머는 에피소드 보이드스 엣지와 더 알고리즘, 멀티플레이 모드 중 인컬션과 멜트다운, 25명의 영웅, 전리품, 장비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게임에서 제공되는 모든 진행 시스템도 공개 테스트 버전에 포함됐다. '배틀본'은 오는 5월 3일 전기종 발매될 예정이다.
아울러 '신병훈련소'이라는 이름으로 '배틀본' 신규 영상이 공개됐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오스카 마이크'와 'ISIC'의 '배틀본' 참여 독려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