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비디오게임] 4/14 '월드 오브 탱크' PS4 버전, 일본 전차 연구계통 업데이트
- 게임에선 강합니다, '월드 오브 탱크' PS4 버전 일본 전차 연구계통 업데이트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플레이스테이션4(이하 PS4)용 액션게임 '월드 오브 탱크'에 신규 전차 15종으로 구성된 일본 전차 연구 계통도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되는 일본 전차 연구 계통도는 지형 돌파 능력이 뛰어난 전차 15대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일본 전차 중 가장 잘 알려진 R.Otsu, Type 95 Ha-Go, Type 98 Ke-Ni, STA-1, Type 61 등의 경전차와 중형전차를 비롯해 강력한 Type 3 Chi-Nu-Kai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미국, 독일, 소련 연구 계통도에 16종의 전차가 추가된다. 이를 통해 독일의 Maus, 소련의 IS-4, 미국의 T-57 등 유명 전차들이 게임 내에 등장한다. 또한, 독특한 지형에서 다양한 방식의 공격, 방어 전략을 펼칠 수 있는 '스텝', '태평양 섬', '레드셔', '고속도로' 등 4개의 전장이 업데이트 내용에 포함됐다.
- 코비 브라이언트, 'NBA 2K17' 레전드 에디션의 표지 모델로 발탁
2K는 자사에서 유통 예정인 스포츠게임 'NBA 2K17' 레전드 에디션의 표지 모델로 코비 브라이언트를 선정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코비 브라이언트는 로스 엔젤레스 레이커스 소속으로 활동하면서 NBA 올스타에 18번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전 정규 시즌과 포스트 시즌에서 세 번째로 가장 많이 득점을 많이 한 선수로 기록됐다. 이 밖에 2K는 오는 2016년 6월 NBA 2K16 로드 투 더 파이널스 250,000달러 챔피언 쉽 이벤트 기간 동안 'NBA 2K17' 스탠다드 에디션의 표지 모델을 공개할 예정이다.
'NBA 2K17' 레전드 에디션을 예약 구매한 게이머는 한정판 코비 포스터, 코비 파니니 플래잉 카드 2개, 블랙 맘바 게임 컨트롤러 스킨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디지털 콘텐츠 특전으로 30,000 버추얼 커런시, 세 팩의 코비 리미티드 카드 포함된 MyTEAM번들, 나이키 코비 11 은퇴 신발, 코비 #8 미첼과 네쓰 저지, 코비 후드 티 등이 동봉된다.
'NBA 2K17' 레전드 에디션은 플레이스테이션4(이하 PS4)와 엑스박스원용으로 디지털 상품, 패키지 버전이 출시될 예정이다. 'NBA 2K17' 스탠다드 에디션은 PS4, 플레이스테이션3,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360, PC용으로 오는 2016년 9월 발매된다.
코비 브라이언트는 "2K를 통해 'NBA 2K17' 레전드 에디션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큰 영광이라고 생각한다"라며, "마지막 경기 후에 NBA 코트를 벗어나지만 팬들이 로스 앤젤젤레스 레이커스의 선수 생활을 계속해서 축하해 줄 수 있다는 사실에 흥분된다"라고 말했다.
- 2K, '배틀본' 공개 테스트 실시
2K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는 FPS게임 '배틀본'의 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배틀본' 공개 테스트를 통해 게이머는 에피소드 보이드스 엣지와 더 알고리즘, 멀티플레이 모드 중 인컬션과 멜트다운, 25명의 영웅, 전리품, 장비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게임에서 제공되는 모든 진행 시스템도 공개 테스트 버전에 포함됐다.
아울러 '배틀본' 공개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에게는 영웅, 스킨, 타이틀 등을 해금할 기회가 주어지고, 그룹 챌린지 보상으로 독점 스킨이 지급된다. '배틀본'은 오는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원, PC 버전으로 5월 3일 발매될 예정이다.
- 내꺼, 신작 PC용 액션게임 '베르서스' 그린라이트 등록
인디게임 개발사 내꺼는 자사가 개발한 PC용 액션게임 '베르서스: 배틀 오브 더 글래디에이터'(이하 '베르서스')를 스팀의 그린라이트에 등록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오는 2016년 상반기 중으로 출시될 예정인 '베르서스'는 3인칭 시점에서 논타겟팅 근접전투로 PvP가 진행되는 것이 특징인 액션게임이다. 게이머는 세계를 정복한 클라데라 제국에 포로로 잡힌 노예 검투사로서 개인 혹은 다른 게이머와 팀을 맺어 상대와 겨뤄야 하며, 이 과정이 유혈 등 잔혹한 연출을 통해 묘사된다.
아울러 게이머는 상성 관계가 존재하는 여러 검술을 동원하거나 각 검술의 스킬 설정을 변경해 다양한 패턴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갑옷 부위파괴 시스템을 통해 전투가 이어질수록 갑옷이 파괴돼 전투에 여러 영향을 끼친다. 이 밖에 인공지능이 움직이는 보스를 상대하거나 끊임없이 몰려드는 적들을 상대로 최대한 오래 살아남아야 하는 전투 콘텐츠도 존재한다.
그린라이트는 밸브의 게임 플랫폼 스팀의 투표 시스템으로, 그린라이트에 등록된 게임은 스팀을 이용하는 게이머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을 경우에 한해 스팀을 통한 출시 기회를 얻는다. 금일 기준 '베르서스'는 그린라이트 평가 게임 중 30위에 위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