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비디오게임] 4/18 'GTA 온라인', 세이버 주간 이벤트 진행

[게임동아]

- 'GTA 온라인', 세이버 주간 이벤트 진행

락스타 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그랜드 테프트 오토 온라인'(이하 'GTA 온라인')에 세이버 주간 이벤트를 오는 4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게이머는 세이버 주간 동안 부동산 20% 할인, 문신 및 헤어스타일 50% 할인, 일부 로우라이더 의상 25% 할인, 무료 정비공 서비스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4월 19일부터 베니즈에서 신규 차량 디클라스 세이버 터보 커스텀이 판매된다. 디클라스 세이버 터보 커스텀은 베니즈 특유의 스타일과 업크레이드 요소, V8 엔진 블록, 눈부신 인테리어와 상징 등을 갖췄다.

아울러 4월 18일부터 4월 19일까지 로우라이더 길거리 레이스, 4월 20일부터 4월 21일까지 혼합 도로 레이스의 보상 RP가 기존 대비 2배 늘어난다. 레이스 플레이 목록이 아닌 다른 활동에서도 RP가 2배로 지급된다.

이 밖에 세비지 주간 동안 GTA 달러 캐쉬백 환급금 보너스 행사가 열린다. 해당 기간 중 불 샤크 현금 카드, 그레이트 화이트 샤크 현금 카드, 웨일 샤크 현금 카드, 메갈로돈 샤크 현금 카드를 구입한 게이머에겐 무료 GTA 달러 보너스가 주어지고, 보너스 GTA 달러는 오는 4월 29일까지 게이머의 게임 내 메이즈 은행 계좌에 일시불로 자동 입금될 예정이다.

gta160418
gta160418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