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맛 터지는 게임이 왔다, '드래곤 하츠'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게임동아 김원회 기자] 디지털스카이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드래곤 하츠'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오는 2016년 2분기 중으로 서비스 예정인 '드래곤 하츠'는 게이머가 수집 및 육성한 여러 캐릭터 중 최대 5명까지 전장에 배치해 적과 턴을 주고받으며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전투 중 캐릭터들을 손가락으로 연결해주면 화려한 연출과 함께 연계 스킬이 발동돼 적들을 일망타진할 수 있다. 또한, 전투 전에 설정한 캐릭터들의 위치에 따라 연계 스킬 종류를 비롯해 공격 및 피격 순서 등이 달라지는 전략요소도 갖췄다.

디지털스카이는 금일부터 오는 5월 2일까지 '드래곤 하츠'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자신의 휴대전화 번호를 등록한 안드로이드 및 iOS 게이머를 대상으로 게임 내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후 추첨에 뽑힌 게이머에겐 '애플 워치', '삼성전자 기어 S2밴드 클래식', 'LG워치 어베인' 등의 경품도 주어진다.

이와 함께 친구 초대 이벤트도 열려 참여 게이머에게 'CJ 외식상품권', '피자세트 기프티콘', 'TGIF 외식세트 기프티콘', '치킨세트 기프티콘', '햄버거세트 기프티콘' 등이 각각 지급된다. 이 밖에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에는 프로 코스프레팀 '코스이즈'와 e스포츠 프로게임팀 '락스타이거즈'가 참여한 홍보 영상이 공개되며, 게이머는 '드래곤 하츠' 공식 카페에서 숨겨진 영상과 웹툰 작가 '워니'의 공략 웹툰을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스카이의 관계자는 "'락스타이거즈'와의 티저 작업, 코스프레팀 '코스이즈'와의 CF 촬영 작업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게임서비스 준비 작업 모두 정말 재미있었다. 게이머 여러분들도 충분히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으니, 한껏 즐겨주셨으면 한다"라며, "'드래곤 하츠'는 정말 재미있다. 믿어달라! 게임뿐 아니라 운영도 즐길 거리가 많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말했다.

드래곤하츠160421
드래곤하츠160421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