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MORPG 흥행 잇나? '검과마법 for Kakao' 사전등록 열기 뜨겁다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이펀컴퍼니가 출시한 모바일 MMORPG '천명'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흥행 중인 가운데 또 다른 대형 MMORPG가 출격을 예고하고 나섰다. 그 주인공은 룽투코리아가 서비스를 준비 중인 '검과마법 for Kakao'다.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를 준비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과마법 for Kakao: 다시 만나는 세계'(이하, 검과마법 for Kakao)의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최근 '천명' 등의 MMORPG가 흥행을 질주하고 있어 또 다른 대형 MMORPG인 '검과마법'의 향후 흥행에 대한 업계의 관심도 뜨겁다.
'검과마법'은 캐릭터의 성장,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뛰어난 타격감 등 정통 판타지 MMORPG의 재미를 모바일에 최적화해 구현한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게임에는 1,000명 이상의 게이머가 동시에 접속해 대결을 펼치는 500:500 전투, 3:3 PvP, 대규모 영지전 등 다양한 실시간 대전 콘텐츠가 마련됐다. 아울러 결혼 시스템, 실시간 음성채팅 등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키는 커뮤티니 기능이 마련됐으며, 게이머는 풀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검과마법'의 세계를 자유로운 시점에서 감상할 수 있다.
룽투코리아는 게임의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한 게이머 전원에게 게임 서비스 시작 시 사용할 수 있는 5만 원 상당의 아이템과, 카카오톡 '오니기리' 이모티콘 12종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1억 원의 상금을 걸고 SNS를 통한 이벤트도 연다. 카카오톡 친구들에게 '검과마법 for Kakao' 사전등록 초대를 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현금 1,000만원을 증정하며, 게임의 공식 페이스북 이나 카페를 통해 게임에 대한 기대 및 응원 댓글을 작성한 이용자에게는 최대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게임의 사전등록은 안드로이드 OS 이용자와 iOS 이용자 모두가 참여할 수 있으 카카오 게임하기 내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룽투코리아의 관계자는 "지난 금요일 늦은 오후에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했음에도 주말 동안 게이머 여러분이 많은 관심을 가져주셨다"라며, "참여자 전원에게 5만 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과,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인 '오니기리12종' 등을 제공하는 '검과마법 for Kakao'의 사전등록 이벤트에 꼭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