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상반기 최대 기대작, '언차티드4' 정식 출시

[게임동아 김원회 기자]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안도 테츠야, 이하 SIEK)는 너티독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유통하는 플레이스테이션4용 액션게임 '언차티드4' 자막 한글 버전을 출시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언차티드4'는 전작 '언차티드3'의 마지막 모험 이후 평범한 삶을 살고 있던 주인공 '네이선 드레이크'가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다시 모험의 세계로 들어서게 되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네이선 드레이크'는 전설적인 해적의 보물 뒤에 숨겨진 역사적 음모를 파헤치기 위해 세계를 무대로 한 긴 여정을 떠나며, 게이머는 이 과정에서 전작보다 진화한 그래픽과 액션 연출, 더 다양해진 퍼즐 요소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마킹 기능을 활용해 상대의 움직임을 파악하고, 오픈월드 형식의 대규모 필드에서 벌어지는 전투 등 전작에 없었던 신규 콘텐츠 및 시스템이 다수 존재한다. 이와 함께 게이머를 돕는 인공지능의 성능 향상, 더 편리해진 조작체계도 준비돼 출시 전부터 많은 게이머에게 관심을 받았다.

금일 출시된 '언차티드4'는 영어 음성 및 한국어와 영어 자막을 지원하고, 희망소비자가격은 59,800원이다. 또한, 금일부터 구매할 수 있는 디지털 버전과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의 경우, 오는 5월 23일까지 조기 구매 특전으로 1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PS Plus 회원들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비롯해 언차티드 포인트와 멀티플레이 부스터 팩도 주어진다.

언차티드4160510
언차티드4160510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